'2007/07'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07.07.17 오늘은 제헌절, 출근하는 날.
  2. 2007.07.01 배터리 불량!
  3. 2007.07.01 우리 세식구(?) 트랜스포머 관람
"와! 오늘은 휴일이다. ~~~~!" 가 아니고 출근합니다. ㅜㅜ
급한 project가 있어서 어쩔수 없이 출근했습니다.
에어컨도 안 나오고 출입문도 다 잠겨있고 하나만 열려 있고, 노동(?) 환경이 매우 안 좋군요.
딱 하나 좋았던 것은 지하철에 사람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시원하게 출근한 것은 처음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안좋은 일. 마놀님 혼자 집을 지켜야 한다는거. 많이많이 심심할 겁니다.
괴롭히는 사람(?) 없으니까 오랜만에 푹 쉬어 자갸 !!! ^^
Posted by otamot
,

배터리 불량!

차계부 2007. 7. 1. 13:32
1년도 되지 않은 배터리가 불량이라고 하네요.
영화를 잘 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백화점에서 나와서 차를 시동걸려고 하는데 안 걸립니다. 겁이 났습니다. '또 얼마나 들여야 하나'하고요. 다행이 백화점 지하주차장 같은 층에 정비소가 있었습니다. 정비소측 말로는 배터리 불량이라고 하네요. 좋은 영화 본후 즐거웠던 마음이 한꺼번에 사그러듭니다. 1년도 안된 배터리가 불량이라고 하니 화가 납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80,000원을 들여서 배터리 교체를 했습니다. 정말 내 차는 많이 배고픈가 봅니다. 먹어도 먹어도 만족하지 못하는 차입니다. 확 버려 버리고 싶습니다.

수리비 : 80,000원

Posted by otamot
,
  그 동안 걱정되서 마놀님하고 극장을 안 왔었는데 한 번 봐 보니 이제 안심이 됩니다. 그래서 봄이 태어나고 나면 몇 년 동안 극장은 꿈도 못 꾼다는 생각에 요즘 영화 관람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
  오늘 트랜스포머 관람을 했습니다. 정말 몇 달 전부터 보고 싶어 했던 영화입니다. 만화에서나 볼수 있었던 그야말로 '변신로버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남자들은 그런 만화 많이들 좋아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내용은 정말 만화였습니다. 더도 덜도 말고 딱 만화였습니다. 하지만 영상은 지금껏 보았던 어떤 영화들 보다도 훌륭했습니다. 반지의 제왕을 보고 열광을 했더랬습니다. 그 때 이후로 훌륭한 영상으로 오랜만에 열광을 했습니다. 참고로 훌륭한 3D 그래픽 영상에 열광을 합니다. 벌써부터 2편이 기대 됩니다. 나온다는 말이 있는데요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행히 마놀님도 재밌게 봤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가 너무도 보고 싶어하니까 같이 봤을겁니다. 무슨 일이든 저를 먼저 생각해주는 고마운 분입니다^^. 나 또한 그 만큼 마음을 써줘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것 같아서 미안하네요. 몸도 무겁고 힘든데 그래도 잘 버팁니다. 안쓰럽고 안타깝습니다.
  사랑해 마놀님. 힘내!
Posted by otamot
,